머렐 온라인 스토어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고객센터

    • Q하이드로목 문의

      HYDRO MOC


      돋보이는 가벼움과 편안함으로 매일매일 신고 싶은 슈즈,

      수상 레포츠 애호가 뿐 아니라 모든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멋진 아이템이 되어 나만의 개성있는 룩과 편암함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Waterproof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아쿠아슈즈


      Bloom

      친환경 소재, 유연한 Bloom 소재


      FloatEco

      가볍고 오랫동안 발을 편하게 해주는 FloatEco 플랫폼


      Recycled

      100% 리사이클 나일론 리벳 사용


      EVA

      높은 EVA 비율 어퍼로 견고한 친수성 제품



      [자주 묻는 질문]


      1. 사이즈

      하이드로목은 정사이즈로 출시 되었으며 발 볼이 넓으시거나 넉넉한 착용을 원하시면 한 사이즈 크게, 발에 딱 맞는 착용감을 원하시면 한 사이즈 작게 주문을 권장드립니다.


      2. 색상

      하이드로목 제품의 색상은 입고 시 마다 제작 특성에 따라 염색(탕)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주문 시 색상 배합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더불어, 모니터의 색상 차이 등으로 인하여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리며 이는 제품의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3. 밑창

      하이드로목은 제품 제작 시 바닥면에 패임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 제품으로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므로 제품의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Q무통장입금 관련 안내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시 반드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되어 출고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Q무통장입금(환불) 관련 안내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시 반드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되어 출고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어려우며, 환불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10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몰 내 반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계좌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기재를 누락하신 경우 본사에서 반품 검수 후

      개별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환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배송된 상품 전체 또는 일부가 분실된 경우

         (기본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포함)

      - 상품이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되거나 멸실된 경우

      -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QA/S 안내

      머렐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A/S 접수가 불가하오니

      가장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셔서

      A/S 접수를 진행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80-001-5000


      머렐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단 'STORE'에서

      매장 위치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 Q배송 조건 안내

      주문하신 모든 상품은 CJ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 총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 총 주문금액 50,000원 미만 구매 시 3,000원 부과

      - 제주 및 도서산간 6,000원 추가 부과

       

      출고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천재지변, 기타 특별한 사유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배송 소요 기간

      평균 배송기간은 출고 후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일보다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이 실시간 계좌이체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 준비 및 발송이 시작됩니다.

      - 본사 재고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기타 특별한 사유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어려울 수 있습니다.


    • Q오프라인 매장 안내

      머렐은 전국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매장에서 직접 다양한 상품을

      구경 및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머렐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단 'STORE'에서

      매장 위치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 Q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주문 접수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이트를 통해

      직접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적립금 안내

      적립금은 머렐 회원 대상으로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배송완료 후 14일 이내 적립해 드립니다.

      - 쿠폰과 적립금 사용금액을 제외한

         실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적립이 됩니다.

      - 최소 누적 적립금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결제 금액 3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1년의 유효기간이 발생됩니다.

      - 미사용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미사용으로 소멸된 적립금 복구는 불가합니다.

      - 쿠폰 할인, 일부 상품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 비회원 및 네이버페이로 구매 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 혹은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불공정한 방법으로 제품 구매 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Q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다시 가입하려면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해주세요.

       

      SNS계정(네이버, 카카오)으로 가입했다가 탈퇴하는 경우에는 동일한 SNS계정으로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회원 탈퇴는 본인이 직접 진행해야 하며,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처리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진행하실 경우,

      PC버전으로 접속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 이용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약관을 따르고 있나요?

      머렐은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확립 및 소비자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Q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택배사로 수거 예약된 건에 한해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 수거 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STEP1

      머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CJ대한통운 앱 혹은 고객센터 1588-1255로 수거 접수

       

      STEP2

      ① 1번 반품 및 개인 택배 예약 → 1번 반품 예약

      ② 송장 숫자 입력, 배송비 신용(착불) 접수


      ※ 신발박스도 제품의 일부입니다.

         훼손 시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거지 변경 및 기타 불편 접수 가능

       

      ※ 수거 예약 누락으로 인한 반품 기간 초과 시

         처리 불가합니다.


      불량 및 오배송 등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시에는 교환/반품신청서 등에 해당 내용을 메모해주셔야 하며, 메모 및 접수 내역이 없는 경우 이로 인한 별도의 검품 및 지원이 어렵습니다.

       

      타 택배 및 개인 택배, 1달이 초과된 주문 건 등은 반송장으로 주문 정보 매칭이 불가하니 주문 정보(주문 몰, 성함, 연락처, 요청사항 등)를 필히 메모 후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모 누락 시 반품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의 사전 협의 없이 임의로 보내주실 경우 안내 없이 반송 처리되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실된 상품은 머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모든 절차는 지정택배사로 운영됩니다.

      - 세트 상품, 할인 상품, 쿠폰 사용, 적립금 사용 등

         관련 여부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신용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3~7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의 경우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어려우며, 환불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10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몰 내 반품 접수 시 환불 받으실 계좌를

         반드시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기재를 누락하신 경우 본사에서 반품 검수 후

         개별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환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환불 불가 사유

      - 배송된 상품 전체 또는 일부가 분실된 경우

         (기본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포함)

      - 상품이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되거나 멸실된 경우

      -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의 색상은 입고시 마다 원단 특성에 따라 염색(탕)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의 색상차이, 착용감, 사이즈의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 및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분교환/부분취소 시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Q교환/반품이 불가능한 대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아래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될 경우

      - 배송된 상품 전체 또는 일부가 분실된 경우

         (기본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포함)

      - 상품이 소비자의 책임으로 훼손되거나 멸실된 경우

      - 상품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반품 처리 완료 및 택배 기사 수거 상품


      ※ 제품의 색상은 입고시 마다 원단 특성에 따라 염색(탕)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모니터의 색상차이, 착용감, 사이즈의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처리가 어렵습니다. 상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은 구매하신 매장에 문의 및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분교환/부분취소 시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