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 시리즈 3종 출시

등록일 : 2019-01-30 | 조회수 : 379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 시리즈 3종 출시


- 내구성, 경량성 뛰어난 가벼운 립스탑 소재를 활용한 트래블백 3종 선보여


- 보관 용이하도록 작게 접어 일상생활 및 여행 시 편리하게 활용 가능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강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갖춘 패커블 트래블백 3종 세트를 출시했다.

패커블 트래블백은 외부 손상에 강한 립스탑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립스탑 소재는 외부 손상에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방수성이 뛰어나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궂은 날씨의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머렐 패커블 트래블백은 남녀공용으로 백팩, 보스턴백, 힙색 3종류로 구성됐다.

‘패커블 립스탑 백팩’은 여행 또는 트래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부 지퍼 위로도 립스탑 소재를 밀착되도록 덮어 방수성을 더욱 높였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방 내부에 있는 지퍼 포켓 안쪽으로 말아 넣어 작게 접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라임, 레드, 카키, 블랙 총 4가지의 컬러로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69,000원이다.

‘패커블 립스탑 보스턴백’은 바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큼직한 여행용 손가방이다. 짧은 손잡이 외에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있어 여행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또한 패커블 기능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세컨백으로 유용하다.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의 컬러로 가격은 69,000원이다.

‘립스탑 힙색’은 후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력이 좋고 간단한 외출이나 여행 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베이지 총 3가지며 가격은 39,000원이다.

머렐 관계자는 “2030 밀레니엄 세대들이 자유롭고 액티비티한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자유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트래블백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내구성과 활용성이 높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