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보온성·경량성 뛰어난 숏패딩 엠튜브 출시

등록일 : 2018-11-30 | 조회수 : 239

머렐, 보온성·경량성 뛰어난 숏패딩 엠튜브 출시


- 봉제선이 없는 튜브 공법으로 다운 볼륨감, 보온성 오래 유지, 경량성도 뛰어나


-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정장, 캐주얼 등 손쉽게 코디 가능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숏패딩 엠튜브(M-TUBE)를 출시한다.

엠튜브는 허리 정도 기장의 숏다운으로 보온성과 경량성 모두 뛰어나 겨울철 활용도가 높다. 구스다운 최적의 솜털:깃털 비율인 80:20을 갖췄으며, 목까지 따뜻하게 감싸준다. 봉제선이 없는 튜브 공법으로 충전재 이탈을 최소화해 다운 볼륨감과 보온성이 오래 유지된다. 특히 다운 충전재가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다운백이나 안감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가볍고 활동성이 높다.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여 후드티와 같은 캐주얼 복장 뿐 아니라 정장에도 쉽게 매치해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패딩으로 활용하기 좋다. 남녀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오버핏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여 시밀러룩, 커풀룩으로 코디해도 좋다. 색상은 블랙과 잉크 두가지 컬러이며, 가격은 29만원이다.

머렐 관계자는 “숏다운은 보온성과 활동성 때문에 꾸준히 인기가 있는 아이템이다”며 ”특히 머렐 숏패딩 엠튜브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봉제선이 없는 공법으로 가벼움과 보온성을 더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