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충격 흡수 강화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 출시

등록일 : 2018-08-30 | 조회수 : 269

“평지부터 가파른 길까지 부드럽게 달리자!”


머렐, 충격 흡수 강화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 출시


- 러닝 시 발생하는 충격 효과적 흡수는 물론, 자체개발 기술로 민첩성 안정성 접지력 강화


- 평지 러닝부터 어반 트레일까지 가능해 실용적, 세련된 톤온톤 컬러의 러닝룩 완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남성 전용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MQM FLEX LUNA)를 출시했다.

올해 처음 출시된 머렐의 엠큐엠 플렉스 루나는 자체 기술력을 적용해 쿠셔닝부터 접지력까지 동시에 잡은 러닝화다. 신발 중창에 에어쿠션(Air Cushion) 기술을 적용해 러닝 시 발생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킨다. 또한, 플렉스 컨넥트(Flex Connect)를 통해 민첩한 움직임, 안전한 보행, 탁월한 접지력을 한층 극대화했다. 플렉스 컨넥트 기술 중 하나인 하이퍼락 힐은 하강과 턴을 할 시 안정감을 제공하며, 또 다른 기술인 플렉스 미드솔은 러닝의 추진력과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해평지에서의 러닝은 물론, 어반 트레일까지 가능한 다목적용 신발이다.

이외에도 신발 밑창에 엠-셀렉트 그립(M-Select Grip) 기술을 통해 접지력을 강화했으며, 천연 박테리아를 활용해 향균 향취 작용을 돕는 엠-셀렉트 프레쉬(M-Select FRESH) 기술을 통해 발냄새 걱정 없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톤 다운된 블랙, 카키, 블루 총 3종으로 출시되어, 보다 세련된 러닝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9천원이다.

머렐 관계자는 “18FW 러닝화 엠큐엠 플렉스 루나는 12년 연속 세계판매 1위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평지를 달리는 러닝부터 도심 속 계단, 언덕, 흙길 등 가파른 길도 달리는 어반 트레일까지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세련된 톤온톤의 칼라를 적용해 그 어떤 러닝룩에도 매치하기 쉬워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머렐은 엠큐엠 플렉스 루나 출시를 기념해 31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머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제품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정답과 함께 친구를 태깅해 댓글을 달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7명에게는 MQM 플렉스 루나(2명), 음료쿠폰(5명)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