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tory > 브랜드 뉴스
브랜드 뉴스

머렐, 웨이츠필드 윈드 재킷 8종 출시

등록일 : 2016-09-13 | 조회수 : 1991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 머렐 윈드 재킷으로 대비하세요”


머렐, 웨이츠필드 윈드 재킷 8종 출시


- 머렐의 라이프스타일 라인, 소프트쉘 소재로 방풍 및 투습, 보온 기능 갖춰


- 넓은 수납공간 및 세탁 편의성, 다양한 스타일링 등 일상 아이템으로 제격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은 2016 가을 겨울(FW)시즌을 맞아 간절기에 유용한 ‘웨이츠필드 윈드 재킷’을 출시했다.

웨이츠필드 윈드 재킷은 머렐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으로, 소프트쉘(Soft shell) 소재를 사용해 방풍 및 투습, 보온 기능을 갖춰 변덕스런 가을 날씨에 대비하기 적합하다. 또한, 두껍고 단단한 옥스포드(Oxford) 원단을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 세탁 시 손상이 적은 장점도 지니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재킷인 만큼 일상 생활 속에서의 활용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가슴 전면에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는 동시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해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으로 상황에 따라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레드, 네이비, 블랙 등 총 4종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가을 기본 아이템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으며, 남성용 및 여성용으로 출시되어 커플룩으로 연출하기에 좋다. 가격은 14만9천원.

머렐 관계자는 “가을철에는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그에 맞는 전방위 아이템이 필수”라며, “머렐이 새롭게 출시한 윈드 재킷은 기능성 소재로 다양한 날씨에 자유 자재로 활용 가능하며, 베이직한 디자인을 통해 오피스룩은 물론, 트래블웨어 등 다양한 범위의 일상 속에서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목록